검색

선부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코로나19 위기극복 홍보캠페인 개최

위기가구 긴급생계지원 및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 지금 바로하세요!

가 -가 +

김태창 기자
기사입력 2020-10-26

  ▲ 선부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코로나19 위기극복 홍보캠페인 개최 

 

안산시 단원구 선부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정화)는 지난 23일 유동인구가 많은 롯데마트선부점 사거리에서 협의체의 역할을 알리고 코로나19 위기극복을 위한 ‘위기가구 긴급생계지원 및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 홍보를 실시했다.

 

이날 동네 어르신부터 학생에 이르기까지 생각보다 많은 주민이 홍보문을 받아 관심있게 살피고 서로를 격려했으며, 또한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주위의 이웃들을 살피는 뜻깊은 시간이 됐다.

 

이번 코로나19 극복 거리홍보는, 2016년 6월을 시작으로 안산시 25개 동에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설치되어 주민 스스로 복지사각지대를 발굴하고 자원을 활용해 어려운 이웃을 돕고 있는데 아직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에 대해 잘 알지 못하는 주민들에게 알리는 홍보도 함께 했다.

 

김정화 민간위원장은 “앞으로도 지역복지에 관심을 가지며 주민의 걱정이 해소되는 일에 선부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가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협의체위원들은 “직접 협의체를 알릴 수 있어서 좋았고 어려운 시기 함께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노력한다면 조금씩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것이다”라며 앞으로의 기대를 내비쳤다.

 

이상관 선부3동장은 “코로나19 시기에 협의체 위원님들이 보여준 관심과 열정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지역주민이 행복한 선부3동이 되도록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안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