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안산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온라인 부모심리특강 개최

이달 15·17일, 온라인 화상프로그램 활용해 실시

가 -가 +

송현아 기자
기사입력 2021-06-09

 

 

  ▲ 안산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온라인 부모심리특강 개최


안산시(시장 윤화섭)는 안산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서은경)에서 이달 15·17일 이틀에 걸쳐 비대면 온라인 ZOOM 플랫폼을 활용한 부모심리특강을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코로나19 사태로 야외활동이 줄면서 청소년들의 미디어 의존에 따른 갈등 및 온종일 집에 머물며 발생하는 양육의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마련됐다.

 

첫 강의인 15일에는 ‘스마트폰으로부터 아이를 구하라’라는 주제로 권창희 놀이미디어교육센터 소장과 함께 건강한 미디어 사용에 대해 알아보고, 17일 진행되는 ‘감정코칭 자녀양육 대화법’이라는 주제의 강의는 부모-자녀 관계 개선을 도모하기 위한 방법을 조병은 마음과 감정 연구소장이 맡는다.

 

올해로 10년째인 부모심리특강은 안산시에 거주하는 학부모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안산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홈페이지(http://www.aycc.org)로 신청할 수 있으며, 사전 신청자에 한해 보내진 온라인 참여 링크주소를 문자를 통해 접속해 오전 10시부터 정오까지 진행되는 강의에 참여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건강한 청소년 뒤에는 건강한 부모의 역할이 중요하기 때문에 부모심리특강을 통해 건강한 부모 역할을 배울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부모심리특강 접수 및 자세한 사항은 안산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031-414-1318)로 문의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안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