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안산미디어라이브러리 개관 5주년 기념 문화 프로그램

30일 연극 공연 ‘우리들의 도서관’및 미디어강좌 ‘디지털 문화 심리학자가 바라본 데이터 세상’유튜브 게시

가 -가 +

송현아 기자
기사입력 2021-06-18

 

 

  ▲ 안산미디어라이브러리 개관 5주년 기념 문화 프로그램


안산시(시장 윤화섭)는 이번달 30일로 5주년을 맞는 안산미디어라이브러리의 개관을 기념하며 디지털 문화 심리학자 이승윤 교수의 미디어강좌와 연극공연 프로그램을 비대면으로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안산시 최초의 영어 및 미디어 특화 도서관으로 영어도서를 제공하며 미디어 정보센터까지 영역을 확장한 안산미디어라이브러리는 30일 오전 10시 ‘디지털 문화 심리학자가 바라본 데이터 세상’을 주제로 이승윤 교수가 안산시 도서관 유튜브를 통해 강의한다.

 

‘EBS TV’, ‘경제 경영 비즈니스 리뷰’,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등 다수 방송에 출연하며 현재 건국대학교 경영대학 마케팅 분과교수로 디지털 마케팅 연구소 디렉터, 신한은행, 닐슨 등 기업 디지털 마케팅 부분 자문교수로 활동 중인 이승윤 교수는 강의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데이터를 심리학적 관점으로 접근해 마케팅 활동을 하는 직업군을 소개한다.

 

또한, 도서관에서 벌어지는 다섯 가지 에피소드를 묶어서 만든 노래와 함께하는 옴니버스 연극 공연 ‘우리들의 도서관’도 안산시 도서관 유튜브를 통해 가족들과 집에서 유쾌한 여가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마련했다.

 

자세한 사항은 안산미디어라이브러리 홈페이지 (http://lib.ansan.go.kr)에서 확인하거나 031-481-3890로 문의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안산신문. All rights reserved.